경영학과 재무관리
글쓴이
- 2014.08.21. 17:39
- 1137
수강편람 보니까 이번에 재무관리는 원어 수업밖에 없던데 이과목은 원래 원어수업만 있나요??
이 과목 자체가 다른 회계과목에 비해 어렵다 그러던데 영어로 수업하면 이해하기 어렵지 않은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질긴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말수업하시는분들 다 연구년
0
0
멋쟁이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무관리는 차라리 영어로하는게 낫더라구요. 말이랑 단어도 더 간결하고.
0
0
아픈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종길 추천
0
0
착실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열심히하면 원어강이든 아니든 할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