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졸업예정잔데 내년 2월 졸업식에서 졸업장 받아도 되나요?
글쓴이
- 2014.08.21. 19:25
- 1648
피치못할 사정이 있어서 내일 졸업식 참석 못할 것 같은데 내년 2월 졸업식에서 졸업장 받고 사진찍고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부모님께서 꼭 가고 싶어하셔서요
부모님께서 꼭 가고 싶어하셔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설픈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화살나무
감사합니다 ㅎㅎ 그래도 되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는 가만히 있으면 학과에서 알아서 보관해주다가
겨울즘에 졸업식 올거냐고 전화해서 물어보던데
겨울즘에 졸업식 올거냐고 전화해서 물어보던데
0
0
귀여운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졸업식날 같은과 동기나 후배가 빌려온거 잠깐 입고 찍으면 되겠네요...
졸업식이라고 해도 몇명 뽑아서 강당에서 하는거 말고는 따로 행사가 있는게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