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복싱 해보신 분들~
글쓴이
- 2014.08.21. 23:43
- 2092
킥복싱 다녀보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그냥 복싱은 조금 배워봤었는데.ㅎㅎ 집 근처에는 복싱은 없고 킥복싱만 있더라구요~
다이어트 효과는 어떤 지도 궁금하네요.ㅎㅎ
그리고 혹시 장전역 근처에 신화 무에타이 킥복싱 다녀보신 분 계시면 후기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제집
0
0
사랑스러운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싱도 해보고 유도도 해보고 무에타이도 해봤는데, 다이어트 효과는 관장 스타일에 많이 좌우 되는 거 같아요. 운동 시키는 스타일이 있고, 격투기 기술 가르치는 스타일이 있는데, 후자는 진짜 운동 안 돼요.
0
0
유쾌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미로만 킥복싱추천합니다. 운동자체가 격해서. 살만빼시려거든 관장이 시키는대로 트레이닝만 잘하면 될겁니다. 슥빡슥빡 이런 기본기랑 스텝잡고 제자리 뛰는거 등 줄넘기랑...줄넘기는 체육관의 기본중 기본. 그것만 해도 살은 잘빠집니다 본인 노력나름. 단 격하게 운동하면 다칩니다....스파링하고 ㅋㅋㅋ
0
0
못생긴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왕 저도 다이어트할려고 다음주 부터 킥복싱다닐려구해요ㅋㅋㅋ 저는 부대역쪽에 있는거ㅋㅋ 제친구가 여기 다니진않고 울산에서 다녔는데 살잘빠진다고 했어요 근데 킥복싱때문이라기 보다는 그전에 줄넘기같은 준비운동같은거 많이해서 잘빠지는거 같다네요ㅋㅋㅋ그래도 재밌다고했어요
0
0
처절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