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중에서 공기업왔는데 좋네요ㅋㅋ

글쓴이
  • 2014.08.21. 23:48
  • 4330
올해 이직했는데 만족하면어 다니고있네요ㅋㅋ
행복한하루하루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잘생긴 머루 14.08.21. 23:50
현대중공업 군대문화 심한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1. 23:53
잘생긴 머루
네. 엄청ㅋㅋㅋ
0 0
초조한 송악 14.08.21. 23:52
무슨 공기업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1. 23:54
초조한 송악
에너지쪽. 이상은 비밀
0 0
초조한 송악 14.08.21. 23:55
글쓴이
knoc?
0 0
절묘한 땅빈대 14.08.21. 23:57
이야 취준생으로서 현중이랑 공기업이랑 둘 다 붙으면 어딜 가야할까 고민 많이 하고 있었는데 ㅋㅋ 혹시 시간되시면 현중과 공기업 각각의 일장일단에 대해 설명해주실수 있으십니까 선배님 ㅜㅜ
0 0
나약한 꽃마리 14.08.22. 00:03
절묘한 땅빈대
일단붙고 얘기합시다
0 0
절묘한 땅빈대 14.08.22. 00:06
나약한 꽃마리
붙기전에 좀 알면 안되나요 ㅋㅋ 준비 많이 하고 있으니 걱정마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00:24
절묘한 땅빈대
현중은 일단 군대분위기랑 학벌 줄세우기 너무 싫었고 잦은 야근도 이직의 이유였죠. 요즘 특히 분위기가 안좋아서. 공기업은 현중에 비해 연봉은 좀적지만 또 생각보다 적진 않고 가족같은 분위기나 근무강도 등등이 좋네요.
1 0
절묘한 땅빈대 14.08.22. 00:38
글쓴이
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진로 선택하는데 도움 정말 많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0 0
질긴 꼬리조팝나무 14.08.22. 00:20
저는 공기업에서 연봉적어서 고민중인데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00:25
질긴 꼬리조팝나무
어디쪽이세요? 에너지관련인가요?
0 0
질긴 꼬리조팝나무 14.08.22. 00:28
글쓴이
회사를 물어보는거에요?
아님 하는일을 물어보는건가요 ㅋㅋ
기술직렬이에요 전기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00:30
회사요ㅎ 전 생각보다 괜찮은것같은데
0 0
거대한 애기일엽초 14.08.22. 00:30
현중이나 현차 현대계열이 군대문화가 많다는데 구처적으로 어떤거에요?
0 0
발냄새나는 애기현호색 14.08.22. 01:57
거대한 애기일엽초
현차는 다니는선배한테 들었는데 그런문화 없고 자유민주주의적이래요, 대신 업무는 좀 있는 편 이라 해요. 다닐만 하다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00:34
전 특히 회식문화가 싫었네요. 군대에서도 안하던 웃통벗고 기차놀이. . . 암튼 이렇게까지하면서 돈벌어야해? 하는 생각
0 0
거대한 애기일엽초 14.08.22. 00:35
글쓴이
술 강요하고 그런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00:39
거대한 애기일엽초
팀장이나 부서마다 다른데 저는 그랬음. 암튼 생각하기도 싫네요
0 0
의연한 긴강남차 14.08.22. 01:03
글쓴이
하.... 진짜;;; 웃통벗고 기차놀이 ;;;;;; 이천 더 준다 해도 감당못할 문화네요 ㅜ.ㅜ
0 0
끔찍한 까치박달 14.08.22. 01:21
헐 기차놀이 종나 미개 ㅡㅡ;
0 0
황송한 헛개나무 14.08.22. 01:47

현중이랑 공기업 세금떼고 얼마씩 받나요?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0 0
고고한 애기부들 14.08.22. 02:56
근데 현중은 울산인데반해 공기업은 오지근무가많아서... 그것도 꽤 크게작용하지않나요??
0 0
세련된 꽃마리 14.08.22. 06:23
현중 어느부서였어요? 생산관리쪽이신가..웃통벗고 기차놀이하신거보면..
0 0
황홀한 독일가문비 14.08.22. 08:29
와... 요새 중소기업도 저정도 아닌 데
0 0
화려한 산박하 14.08.22. 10:17
으.. 대기업문화 장난아니네요..
0 0
절묘한 지리오리방풀 14.08.22. 20:13
회식문화 충격이네요ㄷㄷ 여직원들도 웃통벗어야 햤나요?;;
현재 근무하시는 공기업은 전반적인 회식문화가 괜찮은 편인지 궁금합니다...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