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레포츠 헬스다니시는 분들..!!!
글쓴이
- 2014.08.22. 09:48
- 1472
옷에 냄새 너무 나지않나요ㅜㅜㅜ
제가 민감한건가요ㅜㅜㅜ
운동하고 있으면 냄새가 스물스물ㅜㅜㅜㅜㅜ
아주머니한테 건의를 해야하나ㅠ
제가 민감한건가요ㅜㅜㅜ
운동하고 있으면 냄새가 스물스물ㅜㅜㅜㅜㅜ
아주머니한테 건의를 해야하나ㅠ
권한이 없습니다.
개인 운동복 들고다녀서ㅠㅜㅋㅋ
0
0
외로운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냄새 그렇게 안나던데
0
0
진실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안나는데 면이라서
스타일리쉬가 냄새 엄청심한데
스타일리쉬가 냄새 엄청심한데
0
0
쌀쌀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불복으로 가끔씩 쉰내나요..
제가 건의 했었는대 (말로 말고, 종이로..)
별로 나아지진 않더라는.. 복불복임.
지하에서 빨래하고 건조기 돌리는걸로 알고 있는대,, 왜그런지..
뭐 저는 얼마전부터 제 운동복들고다녀서 이제 신경안써요
가끔 필요할때는 냄새맡아보고 안나는거 집어옴.
제가 건의 했었는대 (말로 말고, 종이로..)
별로 나아지진 않더라는.. 복불복임.
지하에서 빨래하고 건조기 돌리는걸로 알고 있는대,, 왜그런지..
뭐 저는 얼마전부터 제 운동복들고다녀서 이제 신경안써요
가끔 필요할때는 냄새맡아보고 안나는거 집어옴.
0
0
납작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