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터좀아시는분
글쓴이
- 2014.08.22. 09:54
- 873
스즈끼 넥스 구매해서타는데
요즘 전기시동이 많니잘안걸리네요
퀵을 한번밝고 전기시동걸면 100퍼걸리구요
한번밟아노으면 시동걸리는걸로봐서 뭐사잘안돌아가는거같은데 그리고수리점은 어디기좋을까요
요즘 전기시동이 많니잘안걸리네요
퀵을 한번밝고 전기시동걸면 100퍼걸리구요
한번밟아노으면 시동걸리는걸로봐서 뭐사잘안돌아가는거같은데 그리고수리점은 어디기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배터리교체요망
0
0
육중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터리는문제없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쫌 오래 켜놔봐요 배터리 방전직전인거 같은딩 아니면 점화 플러그에 스파크가 잘안튀거나 시동켜놓고 한10분 20분 있어봐요 스탠드 세아놓고
0
0
과감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