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파트 5문제 하나만 봐 주세요.

글쓴이
  • 2014.08.22. 10:04
  • 1185

____ of the players in the baseball team used to be a national player.

a. someone     b. the one       c. one       d. as one

 

답은 one 인데요. 여기서 the one이 안 되는 이유가 뭘까요?

one과의 차이 점이라면 야구팀에서 국가대표였던 사람을 특정하거나 정하지 않거나의 차이인 거 같은데...

 

그 야구팀에서 국가대표였던 사람을 안다면 the one 해도 무리없지 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3
억울한 개감초 14.08.22. 10:10
안다는 근거는 어딧는데요.
토익은 마음대로 추리하면 안되요.
기계적으로 찍어야지
0 0
생생한 고들빼기 14.08.22. 10:12
The는 정관사로 두번쓰면 어색합니다
창피하지않게 한번만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12:08
생생한 고들빼기
댓글 감사요... 근데 구글 검색 해보시면 영어권 유력지에서도 the one of the 명사 형태를 쓰고 있는 것 같은데...
이런 건 어떻게 봐야 할런지요?;;;
0 0
슬픈 왕원추리 14.08.22. 10:22
위 두분은 암것도모르고 댓글단듯.
0 0
눈부신 금새우난 14.08.22. 10:29
The 는 정관사에요
The one 은 특정한 하나를 칭하기때문에 부적절해요
0 0
눈부신 금새우난 14.08.22. 10:31
선수중 어떠한 한명이 내셔널이되곤한다는것은 어색하지요
0 0
쌀쌀한 홑왕원추리 14.08.22. 10:47
그런데 someone은 왜 답이 안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12:10
쌀쌀한 홑왕원추리
someone of the 복수 형태는 안 쓰는 걸로 압니다.
답지에 그렇게 쓰여 있네요
someone in the baseball team 이렇게 써야 하는 걸로 알아요 ^^
0 0
쌀쌀한 홑왕원추리 14.08.22. 19:00
글쓴이
답변감사합니다 ㅠㅠ
0 0
초연한 금강아지풀 14.08.22. 11:22
궁금하네요 someone이 왜 안되는지 궁금궁금..
someone of the 복수명사 되는걸로 아는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in the baseball team 특정 야구팀내의 선수라고 특정집단이 정해져서
someone이 안되는게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someone은 추상적인 누군가니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12:10
초연한 금강아지풀
someone of the 복수 형태는 안 쓰는 걸로 압니다.
답지에 그렇게 쓰여 있네요
someone in the baseball team 이렇게 써야 하는 걸로 알아요 ^^
0 0
초연한 금강아지풀 14.08.22. 14:49
글쓴이
궁금해서 찾아보니깐 someone of the 복수명사 요렇게 쓰인다고 검색결과 나오던대용
0 0
멋쟁이 생강 14.08.23. 11:55
늦었지만 댓글달면,
used to 에서 답을 찾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예전엔 그 팀에서 한명이 국가대표가 되곤했다 라는의미 이므로 특정 한명을 지정하는게 아니라 일반적인 한 사람을 의미하므로 one을 써야할 것 같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