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과목신청
글쓴이
- 2014.08.22. 11:27
- 1016
대체과목 신청하라고 과사에서 그러던데
신청어떻게 하는거냐고 했더니
바쁘니까 일단 가래요... ㅠㅠ
이러다가 만날 시기 놓치면
만날 뭐라고 하고 처리를 해주지도 않아서요.... ㅠㅠ
대체과목 신청? 어떻게 하는건가요?
신청 날짜가 있나요?? ㅠㅠ
살려주세요...
신청어떻게 하는거냐고 했더니
바쁘니까 일단 가래요... ㅠㅠ
이러다가 만날 시기 놓치면
만날 뭐라고 하고 처리를 해주지도 않아서요.... ㅠㅠ
대체과목 신청? 어떻게 하는건가요?
신청 날짜가 있나요?? ㅠㅠ
살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교 원스탑 수업 부분 찾아보면 있어요
그리고 과사웃기네..
아무리 바빠도. 자기들 본업이 뭔지를 다시 생각해봤으면.
아주 우리학교 과사는자기들이 상전이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