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너무 오래자면 민폐 일까요?

글쓴이
  • 2014.08.22. 11:33
  • 3641
도서관에서 꾸벅 순간 잠들었는데

세계제3차대전이 일어나는 꿈 꾸더니(우리나라에 이라크인이 침공) 엄마랑 아버지랑 누나랑 전부 집안 구석탱이에 숨어서

서로 죽기 직전에 마지막 할말로 사랑한다는말 나누다가

일어나보니 2시간정도 지나있네요
목이 빠질것같아요...

제 주변의 사람들에게 너무 죄송하다는 말을 해 주고 싶습니다. 다행히 전부 인강에 집중하고 있는듯해보였지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늠름한 고욤나무 14.08.22. 11:39
코 골고 이 갈고 그런 거 아니면 별로 신경 안 쓰이던데요 저는 ㅋㅋㅋㅋ
근데 2시간을 주무셨다니 진짜 피곤하셨나 봐요 ㅠㅠ 전 엎드려 자면 아무리 길어도 30분이던뎅...
꿈 스케일에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11:46
늠름한 고욤나무
요즘 몸 상태가 이상해서 하루에 4시간 자고 버티고있는데

그게 도서관에서 2시간씩 이상한 꿈 끄면서 끊어자는거에요

자취방에서 잠이안들어요 ㅠㅠ
0 0
best 늠름한 유자나무 14.08.22. 11:43
잠꾜대로 옆사람한테 사랑한다고그랬을듯
6 0
유별난 맥문동 14.08.22. 11:52
원래 도서관은 자러가는곳 아닌가요
0 0
보통의 당단풍 14.08.22. 12:06
좀 그렇긴 함
0 0
힘쎈 가락지나물 14.08.22. 12:15
그냥 지나칠 수 도 있는 부분인데 매너 있는 분이시네요 ㅋㅋ
0 1
난쟁이 도꼬마리 14.08.22. 12:34
힘쎈 가락지나물
매너있는 사람은 애초에 이러질 않겠죠? ^^
0 1
보통의 어저귀 14.08.22. 13:11
난쟁이 도꼬마리
ㅋㅋㅋ 요즘 피곤한데 방에서 못 주무신다잖아요^^
0 0
힘쎈 가락지나물 14.08.22. 13:59
난쟁이 도꼬마리
일부러 그런것도 아니고 피곤한데 깜빡 잠든거라잖아요 ㅎㅎ 아 잠들었네 하고 넘어갈 수 도있는 부분인데 주변분들한테 미안해서 글까지 올리셨잖아요 꼭 아니꼽게 댓글까지 남기실 필요가 ㅎㅎ
0 0
난쟁이 도꼬마리 14.08.22. 14:08
힘쎈 가락지나물
댓글 보시면 요즘 계속 그러신다잖아요 ^^ 진짜 매너좋은건 지속적으로 저지르면서 사과하는게 아니라 저지르질 않는것이겠죠 ㅎ
0 1
즐거운 노루참나물 14.08.22. 14:15
난쟁이 도꼬마리
분위기에 도움은 안돼긴하지만.... 그렇게 안좋게 볼것도 없지않은가요??;; 사람이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좀 잘수도 있는거죠 ^^
0 0
황홀한 멍석딸기 14.08.22. 12:31
허리아파서 오래못자겠음
0 0
재미있는 섬백리향 14.08.22. 13:02
ㅋㅋㅋㅋㅋㅋ 너무 자고있다면 한심하다고도 생각할수도 ㅋㅋㅋ
0 0
더러운 신갈나무 14.08.22. 13:30
재미있는 섬백리향
그래서 너무 쪽팔림 ㅜ 아침에 와서 세시간자면 허무...
0 0
처절한 달뿌리풀 14.08.22. 13:55
피해만 안주신다면 크게 상관없지 않나요?ㅎ 물론 자러가는게 목적이 아니라는 하에..
0 0
적절한 사과나무 14.08.22. 14:31
처절한 달뿌리풀
222 무소음이라면 도서관 민폐들보다 훨씬나은듯...
0 0
즐거운 노루참나물 14.08.22. 14:13
근데 도서관에서 자면 너무 좋아요ㅠㅠ 조용하니 책장넘기는 소리만 들리고 온도도 쾌적하고 .... ㅎㅎ 그래서 도서관안갑니다 잘까봐 ㅋㅋㅋ
0 0
생생한 오갈피나무 14.08.22. 14:30
민폐라기 보단 그냥 좀 한심해보임 오래 자면
0 0
잉여 산철쭉 14.08.22. 16:07
코골이 이갈이 잠꼬대, 자다가 배정시간 오버하는 거 아님 상관ㄴㄴㅋㅋ근데 한심해보이긴 함ㅋㅋㅋ
0 0
침울한 팥배나무 14.08.22. 17:56
잠꼬대, 코골이 등등 피해만 안 주면 상관 없음
자러가던 공부하러 가던 무슨 상관이야요
한심하게 보는 사람들도 있기는 하지만 피해를 준 것도 아니니 뭐라 할 상황도 아니예요
0 0
처참한 극락조화 14.08.26. 02:14
나도 가끔 진짜 가끔 공강때 자러가는데.ㅋㅋㅋㅋ한심에 보이기도 하겠지만..뭐어쩌겠어 그렇다고 내가 남들한테 피해주는것도 아니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