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비랑 의료공제회비
글쓴이
- 2014.08.22. 15:42
- 1219
2만3천원 안내도 상관없나요?
전액장학에 위에 2만3천원 안내면 계좌로 0원 입금하면 되나요..?
전액장학에 위에 2만3천원 안내면 계좌로 0원 입금하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원은 입금 안 되고, 고지서 들고 은행 가셔야 돼요ㅋㅋ. 의료공제비나 학생회비 둘 중 하나만 가상 계좌로 쏘면 은행 안 가셔도 되구요.
0
0
키큰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황벽나무
감사합니다 ㅎ0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황벽나무
그 고지서에 도장같은거 안받아도되요??
0
0
귀여운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료공제회비는 만약을 대비해서 내는것도 좋음....질병이든 상해든 다 지원을 해주니까요..
0
0
우아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