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우는법좀 알려주세요

글쓴이
  • 2014.08.22. 18:51
  • 2130
키180에 몸무게60kg 남자인데요 살이 도무지안쪄요 엄청말라서 흉측해보이거나 말랐다는소리는 외관만봐서는 안듣는데(보통 제기몸무게얘기하면 놀라면서 70kg쯤 돼보인데요) 전 스트레스에요 몸이 근육이 보통이상은되는데 지방이 거의없어요 딱 말라서근육이더 두드러져보이는 그런몸이에요
살찌우려고 노력을하는데 방학때 2kg또빠졌네요 살찌우려고 건강을 해치는음식을 마구먹기는 싫고 건강을 유지하면서 살찌울 수 있는방법 없을까요 (지금은 하루3끼 배부르게 다먹고 식사간 간식2번에 야식까지먹고있어요) 병이있는건 검사해봤는데 아니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잘생긴 푸조나무 14.08.22. 18:52
운동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18:53
잘생긴 푸조나무
운동 계속하다가 지쳐서 조금쉬고있어요 푸쉬업은 정자세로 40개씩 5세트정도해요 정자세아니면 100개장도하구요
0 0
잘생긴 푸조나무 14.08.22. 18:59
글쓴이
그럼 가슴쪽은 꽤 근육 붙으셨을 것 같은데..
저 182에 60정도였다가 지금 조금씩 살 붙고 있어요. 음식도 중요한 것 같은데 살 안찐다고 살 찌우려고 지방 탄수화물 위주로 섭취하지 마시고 단백질 위주로 섭취하면서 운동하는 게 답인 것 같아요. 운동도 집에서 하는 운동으로도 초반에는 전신 키울 수 있으니까 찾아보고 다양하게 해 보세요.
0 0
화난 가는잎엄나무 14.08.22. 18:57
저랑 똑같은 고민

배 안고픈데도 강제로 먹어야 하고, 억지로 먹어서 공부할때 피곤하고, 식비는 식비대로 많이 나가고...

게다가 축구하거나 런닝머신 뛰고싶은데 자제하는거 진짜 고통
0 0
가벼운 속털개밀 14.08.22. 18:59
동양인은 탄수화물 과다섭취를 오랫동안 해와서 서양과는 달리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전환시켜 저장하는 능력이 떨어집니다. 그렇기에 살이 찌지않는 체질이 된 것이죠. 그 중에서 님은 좀 심하신 듯 하네요.
고로 살이 찌시려면 운동으로 찌우시는 것 밖에 없습니다. 적절한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꾸준히 운동하시면 몸무게는 자연스럽게 늘어납니다.
0 0
화사한 구절초 14.08.22. 19:10
푸쉬업도 좋지만 벌크를 크게 키우는 운동이 필요하실 듯.
0 0
정겨운 숙은처녀치마 14.08.22. 19:13
걍 저녁대신 자기전에 라면+밥한공기면됨.

그래도안된다고?

국물까지 다 마시는게 뽀인트
0 0
개구쟁이 두릅나무 14.08.22. 19:16
정겨운 숙은처녀치마
아..! 국물!!!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19:16
정겨운 숙은처녀치마
이거 2달정도했는데 몸무게 2달동안 변화없었어요 건강만 안좋아지는느낌들어서 그만뒀어요
0 0
화난 가는잎엄나무 14.08.22. 19:17
정겨운 숙은처녀치마
마른체질은 이짓하면 다음날 늦게일어나고 더부룩해져서 아침먹기싫어져서 살빠집니다
0 0
처참한 솜나물 14.08.22. 22:17
화난 가는잎엄나무
헐 이거 개공감. 자기 전에 뭐 먹으면 다음날 점심까지 속안좋아짐
0 0
멋쟁이 가막살나무 14.08.22. 22:46
처참한 솜나물
그리고 이걸로 설령찐다고해도 배만나옴. 자기전에 먹기때문에 소화를 제대로 못시킴
0 0
까다로운 댕댕이덩굴 14.08.22. 19:19
타고나세요
0 1
잘생긴 갓 14.08.22. 19:23
먹는것보다 소비하는 열량이 많으면 당연히 살이 빠지죠...

기초대사량이 남들보다 높은게 아니라면...

밥 먹을때도 균형있는 식단으로 먹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밥 한숟가락만 더 먹는다는 생각으로 먹고..

규칙적으로 잘먹고 잘자고 운동하고..그러면 살찝니다...
0 0
바보 새팥 14.08.22. 19:25
어그론가....ㅠㅠ
0 0
도도한 민들레 14.08.22. 19:29
운동보조품으로 단백질말고도 탄수화물 중심으로 만든거 드시면서 운동 많이하시면 몸 안상하고 체중 늘릴수있을거같아요
0 0
다부진 꽃향유 14.08.22. 19:31
운동하는게 너무 고반복이면 오히려 유산소운동과 흡사하게 작용할수도 있어서 운동패턴을 바꿔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0 0
태연한 새콩 14.08.22. 20:00
제가되세요
0 0
정중한 마삭줄 14.08.22. 20:30
태연한 새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0 0
유쾌한 좀씀바귀 14.08.23. 00:06
태연한 새콩
닉값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밝은 개연꽃 14.08.22. 20:08
단순 살만 찌울거면 방법은 엄청많은데... 문제는 건강을 버려서 그렇지
0 0
적나라한 구절초 14.08.22. 20:10
제지방갖고가세요ㅋ 좋은 유기농만먹고찌운 양질의 국산지방입니다♡
0 0
천재 백목련 14.08.22. 20:28
치킨에 맥주먹고 2차로 막걸리에 파전먹고 3차로 깔끔하게 소맥에 빨간다리가면 살쪄요맨날가면
0 0
무례한 좀깨잎나무 14.08.22. 22:43
살안찌는 체질은 남들보다 많이 먹어도 안찌는 사람있음 진짜..
나같은 사람은 그런사람들이 부럽지만, 본인입장에서는 굉장히 스트레스라고 하니..
암튼
살찌우는 방법이랑 살빼는 방법이랑 똑같다고 그러더라구요.
헬스다니셔서 웨이트트레이닝 혹독하게 하세요
근육을 찌울 수 밖에 없습니다.
0 0
키큰 노루오줌 14.08.23. 00:45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매일 디저트로 드세요 별 먹은 느낌도 안나는데 칼로리 대박
0 0
한가한 이질풀 14.08.23. 01:05
제 생각엔 규칙적으로 아침점심저녁 세끼만 챙겨먹어도 살이 빠지는 일은 안생길거같은데..
0 0
도도한 애기현호색 14.08.23. 01:17
운동을 웨이트만하지말고 온천천이라도 뛰면서 달리기를하세요 그러면 온몸에 활력이 붙으면서 밥맛도 더생기고 몸도 음식을 잘흡수하는 느낌을 받을꺼에요 식사량도 좀 억지로라도 늘려요! 저도 마른체질인데 근육만늘리는 웨이트보다 달리면서 식욕늘리고 살찌웠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