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우는법좀 알려주세요
- 2014.08.22. 18:51
- 2130
살찌우려고 노력을하는데 방학때 2kg또빠졌네요 살찌우려고 건강을 해치는음식을 마구먹기는 싫고 건강을 유지하면서 살찌울 수 있는방법 없을까요 (지금은 하루3끼 배부르게 다먹고 식사간 간식2번에 야식까지먹고있어요) 병이있는건 검사해봤는데 아니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182에 60정도였다가 지금 조금씩 살 붙고 있어요. 음식도 중요한 것 같은데 살 안찐다고 살 찌우려고 지방 탄수화물 위주로 섭취하지 마시고 단백질 위주로 섭취하면서 운동하는 게 답인 것 같아요. 운동도 집에서 하는 운동으로도 초반에는 전신 키울 수 있으니까 찾아보고 다양하게 해 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 안고픈데도 강제로 먹어야 하고, 억지로 먹어서 공부할때 피곤하고, 식비는 식비대로 많이 나가고...
게다가 축구하거나 런닝머신 뛰고싶은데 자제하는거 진짜 고통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로 살이 찌시려면 운동으로 찌우시는 것 밖에 없습니다. 적절한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꾸준히 운동하시면 몸무게는 자연스럽게 늘어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안된다고?
국물까지 다 마시는게 뽀인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대사량이 남들보다 높은게 아니라면...
밥 먹을때도 균형있는 식단으로 먹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밥 한숟가락만 더 먹는다는 생각으로 먹고..
규칙적으로 잘먹고 잘자고 운동하고..그러면 살찝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같은 사람은 그런사람들이 부럽지만, 본인입장에서는 굉장히 스트레스라고 하니..
암튼
살찌우는 방법이랑 살빼는 방법이랑 똑같다고 그러더라구요.
헬스다니셔서 웨이트트레이닝 혹독하게 하세요
근육을 찌울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