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ot안들으면팅기나요
글쓴이
- 2014.08.22. 19:27
- 1338
대구사는데 근로 수욜날오티더라구요 목욜이나금욜날 부산가려해서 오티못들으면 불이익있는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귀여운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가면 일적응하는데 남들보다 시간걸리고 눈치많이보일겁니다
0
0
세련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대왕참나무
가면 뭐알려주나요?? 아하필 수요일 ㅠㅠ 목욜이면 ㄱㅊ읏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붙여줬ㅇ으면 감사하다고 굽신굽신거리며 가야죠
0
0
과감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꼬리조팝나무
시른데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1학기때 공과대학 신청해서 갔었는데요
음...안가면 자기가 원하는 곳에서 일 못할수도 있어요.
그러니까 남들이 다 고르고 남는자리에 들어간다는 말!
그리고 그날은 근무시간표짜고...뭐...그거외엔 별거 없었던것같네요
음...안가면 자기가 원하는 곳에서 일 못할수도 있어요.
그러니까 남들이 다 고르고 남는자리에 들어간다는 말!
그리고 그날은 근무시간표짜고...뭐...그거외엔 별거 없었던것같네요
0
0
미운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쥐똥나무
아시간표짜는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최대한 가도록 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자요 근로가아니라 ot가수욜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로오티가 수요일인지는 어디서볼수잇나요?..ㅜ
0
0
외로운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무작정 안가는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