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7 받았습니다!

글쓴이
  • 2014.08.22. 21:47
  • 1928
혹시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도움이 되고싶네요
질문주시면 답글드릴게요
화이팅~!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깜찍한 방풍 14.08.22. 21:52
왜 사나요?
0 8
끌려다니는 세열단풍 14.08.22. 22:01
학원 다니셨나요?? 그리고 몇일 공부하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22:03
끌려다니는 세열단풍
학원은 1년전에 다녓었는데 그때 다른사정으로
학원만 한달 다니고 시험은 못쳤었거든요
이번에 2주정도 빡 공하고 시험 쳤네요
0 0
운좋은 세열단풍 14.08.22. 22:28
글쓴이
아 그럼 ㅋㅋ 독학으로 하신건가요? 사용하신 교재는 어떤건가요? 어떤식으로 하셨는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22:55
운좋은 세열단풍
스터디도 했어요 독학+스터디로 한것 같아요 스터디는 정보 공유하는 식으로 진행했구요.
교재는 1년전 학원다닐때 썼던 학원 교재랑 그때받은 모의고사문제들 이런걸로 공부했어요!!
0 0
훈훈한 비름 14.08.22. 22:37
글쓴이
셤 문제 뭐나왔는지쩜 갈쳐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2. 22:59
훈훈한 비름
파트2는 그냥 일반적인 도로에 사람들 걸어다니고 자동차 보이고 건물보이는 그런 일반적이었구요
파트3는 식료품점에 얼마나 자주 가는지, 어디에 가는지, 그랬던거 같아요 오래되서 자세히 기억은 안나네요..ㅜㅜ
파트5는 우리가 회의를 개최해야 해서 손님들을 초대했는데 회의실 배수관이 터졌다. 그래서 손님들께 바뀐 장소를 알릴려고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메일을 보내놨는데 손님들이 확인을 안한다.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메일을 보내는 방법 외에 어떻게 손님들께 알릴 수 있을까가 문제였구요
파트6는 일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어떠한 것이 중요하다 생각하는가?
보기 3개 나와있고 그중에서 골라서 설명하는문제였어요..근데 잘 문제가 기억이 안나네요 ㅜㅜ
0 0
훈훈한 비름 14.08.23. 00:45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기쁜 홍가시나무 14.08.22. 23:38
스터디는 어디서 구성하고 운영은 어떻게 하셨나요?
0 0
늠름한 산수유나무 14.08.22. 23:52
토스 8 혹은 오픽 AL 아니면 명함 안내미셔도 되요 ;;
저는 공부 하나도 안하고 첫 토스 7 나오던데 --;;
0 0
냉철한 벌깨덩굴 14.08.23. 00:00
늠름한 산수유나무
닉값ㅋㅋㅋㅋ
0 0
늠름한 산수유나무 14.08.23. 00:01
냉철한 벌깨덩굴
이분 최소 영어장애인
0 0
힘쎈 상사화 14.08.23. 01:08
6에서 7올라가기가 너무힘든거 같은데 어떤점을 중점적으로 공부해야할까요??? 발음? 파트56넘 빡심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3. 08:25
힘쎈 상사화
파트5 하고 6이 진짜 비중이 많이 큰거같구요
안끊기고 말할수있는게 중요한거같아요
발음도물론 중요하겠죠??
무엇보다 유창하게 보일수있는 안끊기는것!
어...어..이런거 진짜안좋은거같아요
0 0
늠름한 어저귀 14.08.23. 13:01
파트3 공부 어떤식으로 하셨나요? 문제 듣자마자 답이 빨리 안떠올라요ㅠㅠ그래서 시간지체되고.. 다말도 못하고 끝나버리네요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3. 13:10
늠름한 어저귀
학원에서주는 공식답안?같은건 일단 숙지를했어요
예를들면 학생이니깐 돈이없다 공부를 해야한다
이런 공식같은것들 있잖아요
이런거 숙지다한후에
파트3 문제가 나왓을때 외웠던것들중에서 연관시킬만한게 있으면 최대한 연관시켜서 답하는 연습을햇구요
답이 빨리안떠오른다면 연습밖엔없는거같아요
브레인스토밍하는 연습을 많이하셔서 생각의 폭을 넓히는 연습해두시면 좋을거같아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