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헬스장에서 컨벤데드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4.08.22. 22:19
  • 3323
경암은 땅데드하기 눈치보이던데
웅비는 트레이너없다면서요?
약간소음내면서(쿵쿵소리)
땅데드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착한 풀솜대 14.08.22. 22:42
가능
0 0
상냥한 가는잎엄나무 14.08.22. 22:42
데드를 쿵쿵 내려놓을 무게 정도면 본인몸과 주변을 위해 중량을 줄이는게 나을듯합니다
0 1
글쓴이 글쓴이 14.08.23. 00:11
상냥한 가는잎엄나무
다른건 다 비비식으로 해도
데드만큼은 역도식으로 하고싶은데
헬스장에서 좀 민폐겠죠?
네거티브동작때 바를 던진다거나 이딴몰상식한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중량이 150넘어가면 살살내린다고 내려도 소리좀 나더라구요
0 0
상냥한 가는잎엄나무 14.08.23. 17:45
글쓴이
차라리 130 정도로 rm을 늘리는게 낫지않을까요~ 이제곧비시즌이니 벌크보다 천천히 올리면서 자세부터 다시 잡는것도 괜찮을듯한데요~ 초고중량가시면 자칫하면 큰 부상이니..
0 0
부자 더위지기 14.08.22. 23:11
레알 죠짐출신들 바 던지는거 극혐
0 0
상냥한 구름체꽃 14.08.23. 00:07
트레이너 없다고 해서 눈치안봐도됩니까 ㅋㅋㅋㅋ트레이너보다 같이 운동하는 사람들 생각해야죠
어딜가든지 쿵쿵 내려놓으면서 데드하는사람 좋아하는 사람이 어딨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3. 00:14
상냥한 구름체꽃
제가생각이 짧았네요
그래도 컨벤데드정도까진 민폐수준은 아니지않나요?
제가 다니는 헬스장에선 컨벤데드 많이 하거든요
쿵쿵의 정도에 따라 민폐냐 아니냐가 갈리겠네요ㅋ
0 0
상냥한 구름체꽃 14.08.23. 00:20
글쓴이
저는 개인적으로 쿵쿵소리 되게 거슬리더라구요.
컨벤뿐만 아니라 셋트끝날때마다 괴성지르면서 덤벨 바닥에 던지듯이 쿵 내려놓는 분들 꼭 있는데 상당히 보기 좋지않죠...
자연스럽게 나는 소리는 어쩔수없지만 거의 던지듯이 내려놓는 분이 대부분이라 컨벤데드하는분들을 좋게는 보기 힘든게 사실..
루마니안 데드를 하시든지 아니면 중량욕심을 좀 줄이셔서 무게를 컨트롤할수 있는 정도로 컨벤을 하셔야 할듯
0 0
상냥한 구름체꽃 14.08.23. 00:22
글쓴이
그리고 웅비헬스는 밑에 바닥에 매트같은거 깔수있도록 준비되어있는데 이거 깔고 하시면 아무래도 경암보다는 소음 좀 덜할 것 같네요
컨벤셔널데드가 분명 좋은운동이니까 포기하라는건 좀 아닌거같고 이거 깔고 조금씩 배려하면서 하시면 될것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3. 00:25
상냥한 구름체꽃
오호!! 친절한답변 감사합니다ㅋㅋ
혹시 웅비헬스장에 스콰트 렉은없나요?
저번에 렉없다는소릴들어서 ㅠ. . 더더욱
컨벤데드를 포기못하겠네요
이용하게된다면 최대한 신경써서 이용하겧습니당ㅋ
그리고 프리웨이트하는공간이 널널한가요?
0 0
상냥한 구름체꽃 14.08.23. 00:37
글쓴이
스쿼트랙없고요
프리웨이트공간 그닥 충분치는않습니다
경암보다 조금좁은수준..?
기구도 경암보다 좀 낡았구 전체적으로시설이 좀떨어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3. 00:42
상냥한 구름체꽃
한번 가보고 결정해야겠네요ㅋ
득근하세요 ㅋㅋ
감사합니다
0 0
센스있는 감국 14.08.23. 00:50
데드는 노스트랩 노벨트로 150이하는 땅데드불가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3. 00:54
센스있는 감국
ㅋㅋ 저는 데드는 땅데드라고 생각해서
150 못쳤을때부터 땅데드만 했거든요
0 0
센스있는 감국 14.08.23. 11:17
글쓴이
땅데드는 치팅도포함되있고 쿵거리는순간 밸러스살짝깨져서 조금이라도 무리갈텐데 왜 땅데드고집이신지?? 최대가동범위긴하나 원판닿기전까지만하는게 몸에도 좋을텐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