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하면
글쓴이
- 2014.08.22. 22:32
- 3453
이번에 처음으로 한국장학재단에서 일반학자금+생활비대출 하는데
집 사정상 손 벌리기 그래서 2학기때 일해서 갚아나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리저리 해서 생활비대출 기등록 대기중인데 지금은 영업시간 지났고
궁금한 게
이거 생활비대출 하게 되면 집이나 부모님한테 따로 연락이 가나요?
찾아보니까 간다는 사람도 있고 안간다는 사람도 있어서 혼란스러움..
집에 부담 안 주고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고 있는데 연락 가면 낭패라..
혹시 유경험자 형님들 있으면 답변 좀 부탁드림다
권한이 없습니다.
생활비는 연락 안가요
0
0
깨끗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대출도 같이받으면 문자로 통보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저번학기부터 매학기 우편물발송하고있는데 자취하시면 우편물수령주소를 자취방주소로해두세요
0
0
센스있는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활비 대출때문에 친구가 아버지연락처에 제 번호 입력했지만 연락안와요 ㅎㅎ
다만 연말정산하면 마이너스로 잡혀있을듯
다만 연말정산하면 마이너스로 잡혀있을듯
0
0
끔찍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밀
연말정산에 안뜬답니다 공제되는게아니라서요
0
0
허약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메타세쿼이아
오? 그래요?? 그렇다면 저도 좀 받아야겠네요 ㅎㅎ
감사함다
감사함다
0
0
끔찍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가용
0
0
착실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