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록 스쿠터 오토바이 제재

글쓴이
  • 2014.08.23. 01:33
  • 1914

부대 내에서 무등록 스쿠터 오토바이 못탄다고하던데 사실인가요 ?.. 공지같은거 어디 없을까용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2
멋쟁이 부레옥잠 14.08.23. 01:37
학생들이 사용하고 있는 오토바이는 10월부터 등록이 되지 않으면 운행을 하지 못하도록 학교 당국에서 강력히 단속한다고 합니다.

<내용 요약>

- 9월 한 달은 홍보기간으로 설정하여 홍보

- 10월부터 오토바이에 등록번호가 붙은 스티커가 없으면 운행 중지 시행(오토바이 시건으로 못 운행하도록 함)

- 오토바이 등록 기간은 1년임(1년이 지나면 다시 등록절차를 밟아야 함)

- 2012년 1월부터 법이 개정되어 50cc 이하의 오토바이도 면허증이 있어야 함.
(등록절차)

- 면허취득 후 보험을 가입하고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부산대학교 총무과 또는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로 요청

- 공과대학 담당자: 류미숙 선생님(051-510-1405), 제2공학관(재료관)2층 공대행정실

다시 한 번 강조하오니, 위 내용을 숙지하여 충돌이나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기계과 홈페이지에 올라온 공지사항입니다..이거라도...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3. 01:40
멋쟁이 부레옥잠
아하 감사합니다! ㅎㅎ
0 0
털많은 브라질아부틸론 14.08.23. 01:54
학교측에서 개인 소유물에 시건, 즉 잠궈서 이용을 못하게 할 수 있는 권한이있나요?
0 0
처절한 금방동사니 14.08.23. 01:55
털많은 브라질아부틸론
등록되지않은 오토바이 타고다니는건요?
0 0
키큰 금낭화 14.08.23. 09:39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6&aid=0010027831

아마 이 뉴스가 나가고 난 후 단속이 심해지기 시작한걸로.. 여튼 등록하고 안운합시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3. 11:18
키큰 금낭화
이것보단 얼마전에 교수님뺑소니하고 간 어떤 오토바이 한대 때문인것 같아요
0 0
키큰 금낭화 14.08.23. 14:36
글쓴이
영상보시면 아시겠지만 부산대가 메인으로 나오고.., 교내기자로 인해 특히 이문제가 이야기가 나왔다고하더라구요. 단대회의? 요런데서 저런 공지가 저무렵부터ㅜㅜ
그리고 그런일이있는줄은ㅜㅜ 으아니 뺑소니라니
0 0
똑똑한 만첩빈도리 14.08.23. 11:17

금정경찰서랑 협조해서 한다고하니까 이번에 본격적으로 정리하려나 봅니다.
기숙사 주차장에도 방치된것들 버린다고 경고장 붙여 놨더군요.


하지만 학생들이 내기에 부담스러운 보험료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3. 11:19
똑똑한 만첩빈도리
나이가 안되면 처음 보험료는 70정도에 육박하니.. 부담스럽긴합니다ㅜ
0 0
똑똑한 만첩빈도리 14.08.23. 11:23
글쓴이

4~50정도만 되도 할만할텐데 7~80은 너무 부담이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3. 11:31
똑똑한 만첩빈도리
전 1학년인데 군대갓다와서는 등록하고 탈려구요~ 이번에는 팔아야될듯싶네요ㅠ
0 0
억쎈 갈매나무 14.08.23. 12:50
훈훈한 소식이네요 등록하시고 하이바 착용하고 타시길.. 차량앞에 불쑥불쑥 끼어들지마시고
0 1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