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록 스쿠터 오토바이 제재
글쓴이
- 2014.08.23. 01:33
- 1914
부대 내에서 무등록 스쿠터 오토바이 못탄다고하던데 사실인가요 ?.. 공지같은거 어디 없을까용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쟁이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부레옥잠
아하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측에서 개인 소유물에 시건, 즉 잠궈서 이용을 못하게 할 수 있는 권한이있나요?
0
0
털많은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브라질아부틸론
등록되지않은 오토바이 타고다니는건요?
0
0
처절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6&aid=0010027831
아마 이 뉴스가 나가고 난 후 단속이 심해지기 시작한걸로.. 여튼 등록하고 안운합시다~
아마 이 뉴스가 나가고 난 후 단속이 심해지기 시작한걸로.. 여튼 등록하고 안운합시다~
0
0
키큰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금낭화
이것보단 얼마전에 교수님뺑소니하고 간 어떤 오토바이 한대 때문인것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영상보시면 아시겠지만 부산대가 메인으로 나오고.., 교내기자로 인해 특히 이문제가 이야기가 나왔다고하더라구요. 단대회의? 요런데서 저런 공지가 저무렵부터ㅜㅜ
그리고 그런일이있는줄은ㅜㅜ 으아니 뺑소니라니
그리고 그런일이있는줄은ㅜㅜ 으아니 뺑소니라니
0
0
키큰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경찰서랑 협조해서 한다고하니까 이번에 본격적으로 정리하려나 봅니다.
기숙사 주차장에도 방치된것들 버린다고 경고장 붙여 놨더군요.
하지만 학생들이 내기에 부담스러운 보험료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0
0
똑똑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만첩빈도리
나이가 안되면 처음 보험료는 70정도에 육박하니.. 부담스럽긴합니다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4~50정도만 되도 할만할텐데 7~80은 너무 부담이죠.
0
0
똑똑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만첩빈도리
전 1학년인데 군대갓다와서는 등록하고 탈려구요~ 이번에는 팔아야될듯싶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소식이네요 등록하시고 하이바 착용하고 타시길.. 차량앞에 불쑥불쑥 끼어들지마시고
0
1
억쎈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용 요약>
- 9월 한 달은 홍보기간으로 설정하여 홍보
- 10월부터 오토바이에 등록번호가 붙은 스티커가 없으면 운행 중지 시행(오토바이 시건으로 못 운행하도록 함)
- 오토바이 등록 기간은 1년임(1년이 지나면 다시 등록절차를 밟아야 함)
- 2012년 1월부터 법이 개정되어 50cc 이하의 오토바이도 면허증이 있어야 함.
(등록절차)
- 면허취득 후 보험을 가입하고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부산대학교 총무과 또는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로 요청
- 공과대학 담당자: 류미숙 선생님(051-510-1405), 제2공학관(재료관)2층 공대행정실
다시 한 번 강조하오니, 위 내용을 숙지하여 충돌이나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기계과 홈페이지에 올라온 공지사항입니다..이거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