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모모카페 있는 골목에서 술취해서 난동부리는 남자들;;
글쓴이
- 2014.08.23. 02:36
- 2548
술취했으면 곱게 들어갈것이지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ㅜ 그골목에사는데시끄러워죽겠어요ㅜㅜ
0
0
납작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박태기나무
한사람은 길바닥에 누워서 "ㅅㅎ형님 동아리 나갈겁니다"이러고 잇고 ㅅㅎ이란 사람은 드러누운사람 위에서 뺨때리고 잇고 과관이던데요;; 실명도 다 들엇는데 초성으로만 남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해졌네요드디어 ㅠㅠ
0
0
겸연쩍은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비짜루
경찰분들한테도 시비걸던데 경찰분들 정말 고생하시는 것 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0
0
섹시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졸짜증 ㅡㅡ 거기 바로 옆에사는데 어제그거땜에 잠 다설쳤어요 경찰분들진짜고생 ㅠ
0
0
밝은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나팔꽃
그사람들이 난동부린 위치가 어디였어요? 유리병소리?도 들리던데...... 분리수거함 발로차는 소리였는지 ㅠㅠ
저도 진짜 너무 힘들었어요 어제
저도 진짜 너무 힘들었어요 어제
0
0
겸연쩍은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비짜루
집이 모모 바로 옆?인데 모모근처 개구멍올라가는길쪽 에서 소리나느거 같더라구용 ㅠ 왠지 무서워서 내다보지는않았고 집에서 경찰차는 보엿어요;;
0
0
밝은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