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 中 실내디자인론이라는 수업
글쓴이
- 2014.08.23. 10:51
- 945
일반선택으로 처음으로 주거환경과 전필인 실내디자인론을 들으려고 하는데요!
일선으로 들어도 무방한지 궁금합니다 ㅠㅠ
혹시 주거과 1학년 전공기초를 듣지 않으면 따라가지 못한다거나 ..
혹시 수강하셨던 분 ㅠㅠ 일반선택으로 수강해도 충분히 따라 갈 수 있는 편이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