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20만원으로 생활 가능한가요?
- 2014.08.23. 14:55
- 3118
사정이 생겨서 3달 정도 한달에 20만원으로 살아야할거같은데
교통비 8만원 제외하고 한달에 12만원으로 점심먹고 생활 가능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년만 미친듯이 모으고 내년을 위해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봉이신가요?? 사회 초년생 같아보이시는데 연봉이 5천이나 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천 8천도 있어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에 신입사원 연봉 쳐보세요
5천이면 높은편이긴 하지만 그렇게 주는곳 꽤 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