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창회관 식권이 남았는데 글쓴이 2014.08.23. 16:17 1164 2 방학 때는 문창회관 식당 운영 안하나요? 갈때마다 닫혀 있네요 식권 날짜가 8.31일까진데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재수없는 헬리오트로프 14.08.23. 16:38 교직원식당 점심때합니다 학생들도 자주보임 0 0 재수없는 헬리오트로프 댓글 내용 복사 교직원식당 점심때합니다 학생들도 자주보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재수없는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근엄한 달뿌리풀 14.08.23. 17:05 주간 점심에만 합니다 2시까지 열어요 0 0 근엄한 달뿌리풀 댓글 내용 복사 주간 점심에만 합니다 2시까지 열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근엄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