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에서 다 만점이고 마지막문제 한마디도 못하면 어케되요?
글쓴이
- 2014.08.23. 17:24
- 1886
레벨8 나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0
0
나약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문제 망치면 7도 안나와요 절대
0
0
잘생긴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0
0
0
끌려다니는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 2문제에서 다 나뉨 진짜 아무말도 못하면 5도 안나옴
0
0
해괴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