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공제회비 질문합니다
글쓴이
- 2014.08.23. 20:03
- 1462
학기 중에 다쳐서 정형외과 물리치료 받는 것도 공제 신청하면 나오나요?
예를 들어 15,000을 지불했다고 하면 어느정도 공제 받을 수 있는지요! 그리고 따로 진단서나 이런 게 필요하나요? 그냥 영수증만 내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기 중에 다쳐서 정형외과 물리치료 받는 것도 공제 신청하면 나오나요?
예를 들어 15,000을 지불했다고 하면 어느정도 공제 받을 수 있는지요! 그리고 따로 진단서나 이런 게 필요하나요? 그냥 영수증만 내면 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