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터 구입시 서류를 못받았으면 등록 못하는거죠?
글쓴이
- 2014.08.24. 14:25
- 1566
이륜차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때에 구입해서
등록하려고 보니 서류라는게 있어야 한다더군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포차일 가능성이 농후...
0
0
어설픈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가서 서류 발급하고 보험 가입하고 등록하면 됩니다
0
0
냉정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벌깨덩굴
말이되나요?..
신차구매는 아닐텐데 중고서류없이 삿는데 직접가서 서류발급이라뇨.. 안됩니다
신차구매는 아닐텐데 중고서류없이 삿는데 직접가서 서류발급이라뇨.. 안됩니다
0
0
재미있는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금새우난
전에 센터에서 중고 구매한적이 있었는데 서류고 뭐고 아무것도 없는상태였습니다 물어보니 가서 직접 발급받고 보험처리하고 등록하면 된다더군요
0
0
냉정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금새우난
50cc는 가능합니다 ^^
0
0
억쎈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자주괭이밥
50cc는 가능하다뇨.. 무슨말이지 모르겠네요.
혹시 50cc인데 첫등록 일떄를 말씀하시는거 아닌가요?
원래 서류가 있는상태에서 그걸 잃어버린걸 삿는데 등록이 가능하다는 말씀이신가요??
물론 첫등록이라면 가능하겠지만... 중고 오토바이 첫등록이 아닌데 가능하다는건 첨들어봐요..
혹시 50cc인데 첫등록 일떄를 말씀하시는거 아닌가요?
원래 서류가 있는상태에서 그걸 잃어버린걸 삿는데 등록이 가능하다는 말씀이신가요??
물론 첫등록이라면 가능하겠지만... 중고 오토바이 첫등록이 아닌데 가능하다는건 첨들어봐요..
0
0
재미있는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cc일때 몇년식 이전으로는 가능하고 원 주인을 알고계시면( 최후의 등록자를 알고 계시면 ) 찾아가서 같이 구청 가서 떼달라고 하면 해주는 걸로 압니다.
0
0
꾸준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