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8.24. 17:13
  • 1377

좋은 성적도 아닌데 이걸로 제가 모두를 카오스에 빠지게 한 것 같아 글 내립니다ㅠㅠ

과사에 물어보기 부끄러워서 익명의 힘을 빌려 문의드렸어요ㅋㅋㅋ

친절하게 답변해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다들 2학기 성적 대박나시길! 열심히 하면 저처럼 이런 꼴 안납니다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나쁜 흰여로 14.08.24. 17:14
f뜬건 수업안들은걸로침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4. 17:15
나쁜 흰여로
아 그렇구나!그렇다면 0점처리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0 0
나쁜 흰여로 14.08.24. 17:17
글쓴이
f면 재수강해야죠 뭐...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4. 17:19
나쁜 흰여로
아ㅋㅋㅋㅋ그 말이 아니라..그럼 지금 제 평점에는 F의 흔적이 없는건가요? 라는 질문이었는데 제가 질문을 애매하게 썼네요ㅋㅋ감사합니다!
0 0
나쁜 흰여로 14.08.24. 17:20
글쓴이
성적표 뽑을땐 f뜨고 이수학점에는 안들은걸로뜸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4. 17:21
나쁜 흰여로
오오 이제 확실하게 이해됐어요ㅋㅋㅋ감사합니당!
1 0
나쁜 흰여로 14.08.24. 17:22
글쓴이
유리!
0 0
진실한 산괴불주머니 14.08.24. 17:17
원래 F 학점은 학점을 이수하지 않은 것처럼 취급하는거예요!
그렇다고 에프 받고 수강 다시 하는게 재수강이 아닌건 아니구요
재수강 하시면 재수강 하신 성적으로 이수 성적에 포함될겁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4. 17:20
진실한 산괴불주머니
아하..이수 안 한걸로 취급되는구나; 그럼 제가 재수강을해서 D를 받는다면 현재 전체평점에 손해인거 맞나요?ㅠㅠ
0 0
진실한 산괴불주머니 14.08.24. 17:23
글쓴이
넹... ㅎㅎ 손해죠 ㅜㅜ
평점이 3.38이신데 비제로를 받아도 손해세요 ㅜ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4. 17:25
진실한 산괴불주머니
우앜ㅋㅋㅋㅋ정말 감사합니다!!ㅋㅋ
0 0
화사한 비파나무 14.08.24. 17:31
손해 아닐걸요..?? F는 0점이고 D는 1점인데.. 제가 알기로 이수안한걸로 처리되긴 하는데 성적에는 0점으로 들어가지 않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4. 17:38
화사한 비파나무
네! 저두 그래서 계산을 해봤는데 만약 제가 재수강을 해서 D를 받으면 이수학점이 129가되고 총 평점이 429가 되서 평점이 3.33이 되던데 손해아닌가요ㅠㅠ?
0 0
행복한 백선 14.08.24. 17:33

F는 0으로 들어가는데 왜 손해라는거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4. 17:39
행복한 백선
저도 그게 이해가 안돼서 질문 올렸는데...뭐지..ㅋㅋㅋ 혼란스러워욧ㅠㅠ
0 0
적나라한 산오이풀 14.08.24. 17:37
저도 왜 손해라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F 많이 받아본 경험상 (ㅠㅠ) F 한과목만 재수강으로 B+만들어도 학점 꽤 오릅니다. 특히 이수학점 적은 저학년때는 엄청 오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4. 17:41
적나라한 산오이풀
맞아요 그게 분명히 맞는데 계산은 왜 저렇게 되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아마 제 계산에 착오가 있는거 같은데 어디서 잘못된건지 도통 모르겠어요ㅠㅠ
0 0
적나라한 산오이풀 14.08.24. 17:42
글쓴이
그럼 혹시 F 받은 과목이 P/F 과목 아닌가요? 현행 P/U 인가... 그런 과목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4. 17:44
적나라한 산오이풀
아닙니다ㅠㅜ
0 0
침울한 돌가시나무 14.08.24. 17:49
제 생각에는 P/F 과목 있거나 전체평점에는 반영되지 않는 교과목을 수강해서 저런 거 같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4. 17:51
침울한 돌가시나무
1영역 3학점짜리 교양과목이었는데 지금은 사라져서 대체과목으로 재수강 하려고 했었어욥ㅠㅠ 왜..왜 때문에..
0 0
침울한 돌가시나무 14.08.24. 18:00
글쓴이
그거 수강 다하고 대체과목 인정 신청해야 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4. 18:09
침울한 돌가시나무
아! 없어진 과목을 대체과목으로 재수강하려면 그렇게 해야된다는 건가용? 감사합니다ㅠㅠ 그런데 혹시 그렇게 재수강을 했을 경우에 취득학점이 129로 되면서 총 평균평점이 내려가진 않을까 걱정이 돼서요ㅠ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