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3G는 아예 없나요?
글쓴이
- 2014.08.24. 19:03
- 1478
3G 54요금제 사용했었는데 휴대폰을 바꾸려고 요금제 검색하니 LTE제공밖에 안되고
SKT의 경우엔 79요금제부터 시작이라고하네요;; 무제한 요금제가 이제 LTE밖에 안되고 최저가가 5만원 대에서
시작하는 건 아예 없나요? 사정상 SKT 써야하는 입장이라서요...
휴대폰에 대해 잘 몰라서 고수님들께 질문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휴대폰이 LTE 기기는 아닌지요? LTE 기기는 lTE 요금제로만 가입이 됩니다. 차후에 3G 기기에 유심을 옮기는 방식으로 선택하신 3G 54 요금제를 이용 가능합니다
0
0
멍청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족두리풀
갤럭시3 3G 기기로 54요금제(무한)를 사용하고 있는데 단말기 기능 저하 때문에 갤럭시4 정도로 그냥 기기만 좀 바꾸려고 하거든요;; 그렇다면 3G 기기가 남아있다면 54요금제 이용은 가능한데 지금 제 상황에서는, 아예 3G 새 기기를 살 수 없단거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리지 무제한은 없어진지 오래.
엘티이는 제일 싼것도 삼만이천원.
엘티이는 제일 싼것도 삼만이천원.
0
0
무좀걸린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한은 팔만원대.
0
0
무좀걸린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검색해보면 lte폰에서 3g로 계속 유심 사용하는 방법 나와요~ 그게 가능하면 일단 지금 폰에서 3g무제한 요금제로 바꾸시고 기계 갈아타면 되지 않을까요??
0
0
재미있는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이번에 갤투 54 무제한 요금제에서
갤럭시 윈 54 무제한으로 폰 바꿨어요
유심칩변경했습니다
갤럭시 윈 54 무제한으로 폰 바꿨어요
유심칩변경했습니다
0
0
난쟁이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동자꽃
lte기기에 3g로 유심칩 사용하는 방법을 쓰신건가요?!
인터넷에 어떻게 검색어를 치면 원하는 결과가 많이 나올까요ㅠ
인터넷에 어떻게 검색어를 치면 원하는 결과가 많이 나올까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대리점가서 요금제 그대로 유지하고 싶다니까 그렇게 해주더라구요^^;;
0
0
난쟁이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te 기계만사서 요금제 그대로 쓰세요
0
0
근엄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자주괭이밥
유심칩을 3g로 사용하는 방법 말씀하시는건가요?
그냥 기계만 사서 요금제를 그대로 사용하는 별다른 방법이 따로 있는건지...
검색어 팁만 알려주신다면 찾아볼게요!
그냥 기계만 사서 요금제를 그대로 사용하는 별다른 방법이 따로 있는건지...
검색어 팁만 알려주신다면 찾아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lte폰 3g요금제 라고 쳐보세요
0
0
근엄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TE 공기계라도 3G 가능함.
제 사촌동생이 G2 쓰는데 요금제는 3G입니닷.ㅋ
제 사촌동생이 G2 쓰는데 요금제는 3G입니닷.ㅋ
0
0
겸연쩍은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산부추
개연꽃님이 댓글달아주신 것처럼 lte폰에 3g로 계속 유심사용하는 방법으로 하신건가요?
인터넷에 어떻게 검색어를 입력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인터넷에 어떻게 검색어를 입력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잘 모르겠어요..ㅠㅠ
0
0
겸연쩍은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