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이요
글쓴이
- 2014.08.24. 20:22
- 1498
B동에 08xx-2호실이면 8층에 문 열었을 때 기준으로 오른쪽인가요 왼쪽인가요?
그리고 지하3층까지 있는데 그게 사실상 지상이면 8층이 꼭대기층인가요?ㅎㅎ
경치는 되게 좋을거 같네요ㅎㅎㅎ
그리고 지하3층까지 있는데 그게 사실상 지상이면 8층이 꼭대기층인가요?ㅎㅎ
경치는 되게 좋을거 같네요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조용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작두콩
아..집도 1층이라 엘베는 익숙해져야겠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른쪽이 2호입니다ㅎ
그리고 11층인가 까지 있어요
8층인거 보니 여자분이신거 같네요ㅎㅎ
하지만 8층이라도 방이 산을 향하고 있으면..ㅠ
매일 나무들과 인사하게 될거임!!
0
0
기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쇠무릎
ㅠㅠㅠ짝홀수로 남녀가 나뉘나봐요ㅎㅎ 제 방은 제발 아니길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B동은 4층까지가 남자고 그 위로는 다 여자층이에요ㅎㅎ 엘리베이터도 구분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셔요
0
0
기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쇠무릎
오..아..감사합니당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왼쪽. 11층이 꼭대기. 글고 8층이면 잘못하면 북향에다가 창문열면 바로 앞에 산인 방 걸릴수도 있어요. 저 북향방걸렸는데 거기 계속살다간 없던 병도 걸릴거 같아서 조기퇴사했어요. 낮에도 햇빛마저 안들어오니 방에 빨래도 못널어요. 습기차서;;
0
0
해박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오른쪽이네여.
0
0
해박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마름
햇볕 잘 들어오는 방이어야 할텐데ㅠㅠ 빨래까지 안 마른다면 심각하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향방만 아니면 경치도 짱짱이고 햇빛도 잘들어와요. 저는 정규학기때는 10층 서쪽방향 방에 살았는데 완전 쾌적하고 햇빛도 잘들어서 좋았는데 계절때 북향방 가니까 미친듯이 갑갑하더라구요ㅠ 대체 건물을 왜 그렇게 지어놧는지 원..
0
0
해박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먼저 잡는 놈이 임자
높은거 별로 안좋아요.
밥먹으러 갈때나 수업갈때 엘리베이터 계속 걸리고 짜증나실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