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사정은 언제하는 건가요?!
글쓴이
- 2014.08.24. 20:50
- 2490
졸업사정은 언제 하는건가요??
따로 정해진 기간이 있는건가요? 또 어디서 하는 지 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촉박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느릅나무
근데 제가 경영학관데요.. 경영학과는 직접 안해준다고 하더라구요...어떡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직접안해주면 과사에 전화해서 졸업사정언제하면 되는가 물어보고 날짜체크해서 달력에 표시해놨다 하시면되겠네용~
0
0
촉박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정에 올랐을때요.
0
4
난쟁이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땅비싸리
학업의 절정 말씀하신거같은데
비추가많네요.
왜죠?
비추가많네요.
왜죠?
0
1
촉박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대극
그러게요..ㅜ
0
0
난쟁이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과사에서 졸업학기때 해요 과사로 문의하세요
0
0
흐뭇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이번에 졸업했는데 졸업전에 학생지원시스템에 들어가서 졸업학점 뜨는거보면 개판으로 되있어서 과사에 전화해보니 알아서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결국 졸업사정같은거 아무것도 안하고 자동으로 졸업했구요. 찝찝하시면 과사에 전화해보시면 확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