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글쓴이
- 2014.08.24. 21:49
- 1195
기계과 성님들
대외활동 어떤거 하시나요??
봉사활동 , 동아리, 멘토 ?? 등등 좀 추천해주실 만한거 없나요??
조언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과 성님들
대외활동 어떤거 하시나요??
봉사활동 , 동아리, 멘토 ?? 등등 좀 추천해주실 만한거 없나요??
조언부탁드립니다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