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글쓴이
- 2014.08.24. 22:37
- 1325
새내긴데요, 대학교 들어와서도 봉사시간 채워야하나요? 몇시간 채워야하고, 또 어디서 어떤 봉사를 하면되죠? 고등학교때는 그냥 동네 우체국이나 경찰서에서 봉사했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몇시간채워야하고 이런거 없구요 말그대로 봉사활동하고싶으신분 하는겁니다 봉사동아리 들어가서 단체로 봉사할수도 있구요 아니면 학교홈페이지나 과내 홈페이지에서도 소집하는거 할수도있구요 vms가입하셔서 개인적으로 신청해서 할수도 있어요~ 아니면 멘토링같은것도 봉사활동에 포함되요 ^^
0
0
가벼운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주름조개풀
그렇구나... 글 지우고싶네요 부끄러워요ㅋㅋㅠㅠㅠㅠ 답변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예요 저도 첨에 새내기때는 봉사활동은 대체 어디서 잘들 구해서들하는건지 궁금했었거든요 ㅎㅎ 아직 풋풋해보이고 좋네요 ㅎㅎ
0
0
가벼운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주름조개풀
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남은방학 즐겁게 보내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니세프 아우인형 전시회안내
양로원이나 요양원 봉활
유기견봉활등 할건무궁무진합니다
양로원이나 요양원 봉활
유기견봉활등 할건무궁무진합니다
0
0
수줍은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박
그러면 시간과 상관없이 그냥 봉사하고싶으면하고 안하고싶으면 안해도 되는거네요? 방학때 유기견보호소에 봉사하러 가야겠어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유기견보호소 비위강할수록좋아요
병걸리거나 턱없는애등 엄청많고 사람한테적개심많은애들잇어서조심하시구요ㅎㅎ
병걸리거나 턱없는애등 엄청많고 사람한테적개심많은애들잇어서조심하시구요ㅎㅎ
0
0
수줍은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박
아 혹시 보호소에 봉사하러 가보셨나요? 저도 강아지 좋아해서 매일 가봐야지가봐야지하는데 잘 안가지더라구요ㅠㅠ 알아보니까 편한 복장에 장화신고 오라던데 겁먹으면 얼어버리는 제가 도움은커녕 폐만 끼치면어쩌나 싶어서ㅠㅠ 조언과 충고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면 여성분들은 밥주는거랑물주는거주로하더라구요 고양이랑 으르렁거리는애들만조심하면 괜찮아요 고무장갑도꼭챙기세요ㅋㅋ
0
0
수줍은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박
어 저 여자인거 어떻게 아셨어요?ㅋㅋ 네 고무장갑 꼭 챙기고 조심할게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신에 들어가니 꼭 채우셔야합니다ㅋ
0
0
촉박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감초
순간 울뻔... 아직 내신이란 말이 무섭네요ㅋㅋ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글쓴이의 순수함에 정화되어간다!
0
0
촉박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