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4시20분쯤 금정가면 밥먹을수있나요?
글쓴이
- 2014.08.24. 22:44
- 3657
제곧내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촉박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3~5시 저녁 준비시간 입니다.
0
0
조용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꽃치자
점심메뉴 5시까지도 먹을수 있는데여
0
0
잘생긴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오리나무


0
0
조용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꽃치자
뭐가 진짜에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물론 그 시간에도 먹을 수는 있지만
이층은 안되고 일층만 될거임
그리고 층을 막론하고 아마
재료가 거의 다 떨어져서 수준이 엉망진칭일거임
이층은 안되고 일층만 될거임
그리고 층을 막론하고 아마
재료가 거의 다 떨어져서 수준이 엉망진칭일거임
0
0
조용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잉ㅋㅋ 2층 합니다 안한적없었습니다~
지난학기 학원수업 저녁시간이라 4시 반~5시쯤에 내내 잘 먹었습니다만ㅋㅋ
어떨땐 5시되기 전 4시 45분쯤 되도 점심메뉴 반찬이 별로 없거나 저녁메뉴 다만들면
미리 저녁메뉴 팔기도 해요 참고하시길
1층 학생식당
조식: 08:00~11:00
중식: 11:00~17:00
석식: 17:00~18:30
토요일: 08:00~14:00
일요일,공휴일: 휴무
2층 교직원식당
중식: 11:00~17:00
석식: 17:00~18:30
토/일/공휴일 : 휴무
안믿으실까봐 홈페이지 퍼옴
2층에서 먹는거 추천~
0
0
잘생긴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오리나무
감사합니다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