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고시생 분들 재입학 생각하신 적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4.08.25. 01:59
- 1769
제가 저학년 때 개인사정으로 휴학을 좀 써버린 탓에
공시 준비 중인 3학년인데 휴학연한을 벌써 다 써버렸네요..
복학도 생각해봤지만, 자퇴 후(휴학연한 초과로 자동제적 되겠지요..) 합격한 다음 재입학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혹시 저 같이 휴학연한 다 쓴 다음 재입학 생각하시는 분 계시는지요..?
제가 제일 고민인 것은 제적 당했을 때 재입학 시 제한여부입니다..
혹시 자퇴 등으로 제적한 학생이 다시 재입학 할 때까지 정해진 시간제한이 있나요?
예를 들면 자퇴 후 재입학을 원할 경우 1년 안에 재입학 해야한다 혹은 2년, 3년 안에 해야한다 든지..
학생지원시스템 게시판은 일주일 넘게 답이 없네요.. 아시는 분 계시는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잘은 모르는데 01학번이 학교에 있길래 뭔가 했더니 재입학이라고 하더라구요 1년은 아니지 않을까요 참고로 그분 작년부터 학교 다시 다니심
0
0
근육질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으름
답변 감사합니다^^ 희망이 있네요ㅠ_ㅠ 합격 한다면 현직에서 1~2년 정도는 생활 후 졸업을 해야할 것 같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