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낼때
글쓴이
- 2014.08.25. 09:15
- 1622
전액장학금인경우에 학생회비 의료공제비 동문회비내야하나요??
그냥 가상계좌에 0원 입금하면되는건가요?
그냥 가상계좌에 0원 입금하면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좀 찾아보세요. 아 진짜 등록금 0원이라고 자랑하고 싶어서 올리는 건지 아니면 진짜 몰라서 묻는 건지 모르겠네요.
4
0
현명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황기
진짜몰라서 묻는겁니다만? 왜이렇게불끈하시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불끈!
2
0
발랄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황기
뭔가 피해의식이잇는건가 아님 자존감이낮은건가.... 아무튼 전 몰라서 물어본거에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축하드리구요~ 0원인 경우에는 고지서 제일 앞페이지만 출력해서 근처 은행가서 도장만 받으면 됩니다.
뒤에 나오는 17000원 3000원 이런것들은 필수로 안 내도 되는 것들이에요~
뒤에 나오는 17000원 3000원 이런것들은 필수로 안 내도 되는 것들이에요~
0
0
화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불끈말고 발끈이 더 적절한 말이 아닌가싶네요ㅋㅋ
1
0
활달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료공제비는 나중에 크게 도움될수도 있어요~
0
0
처절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만 납부시, 등록금 고지서 유의사항 2번 읽어보세요(은행가서 납부처리)
학생회비 및 의료공제회비(선택사항) 납부시, 납부하고자하는 금액만큼 인터넷 뱅킹 하시면 등록금도 자동 납부처리(은행안가도됨)
등록확인은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개인별 등록확인
학생회비 및 의료공제회비(선택사항) 납부시, 납부하고자하는 금액만큼 인터넷 뱅킹 하시면 등록금도 자동 납부처리(은행안가도됨)
등록확인은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개인별 등록확인
0
0
이상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끈불끈 솟아나 일어나 벗어라 더러운가면
0
0
병걸린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이나 '고지서'로 자게나 식게에 한번만 검색해보시면
왜 첫댓글이 저런반응인지,추천이 있는지
아실 수 있을겁니다.
왜 첫댓글이 저런반응인지,추천이 있는지
아실 수 있을겁니다.
0
0
기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