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비 새는데..
글쓴이
- 2014.08.25. 15:32
- 1497
원룸 천장에서 비 새고 잇는데 주인아줌마는 전화도 안받네요
나중에 나가봐야되는데 4군데에서 물이 새니 나갈수도없고 .. 미치겟네요
1층인데 왜 물이 새는지 이해가안가네요;;
주인아줌마한테 말하면 고쳐드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룸 천장에서 비 새고 잇는데 주인아줌마는 전화도 안받네요
나중에 나가봐야되는데 4군데에서 물이 새니 나갈수도없고 .. 미치겟네요
1층인데 왜 물이 새는지 이해가안가네요;;
주인아줌마한테 말하면 고쳐드리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