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부산대역 상황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8.25. 16:43
- 2576
2시간전에는 ㄹㅇ 노답이었는데... 일이 있어서 다시 가야하는데 상황이 어떤지 궁금하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ㅇ
0
0
활동적인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괜찮음
0
0
무거운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섬잣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 잘다녀요
0
0
다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궁궁이
아까 안 된다길래 버스 탔는데...
1 시 간 동 안 2 정 거 장....................
2
0
난감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털진득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축하드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코피나는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