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근처 혼자갈만한 노래방
글쓴이
- 2014.08.25. 20:14
- 2964
부산대근처 혼자갈만한 노래방 추천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레드.. 진국명가 옆건물 4층이던가..
0
0
무례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방 괜찮지 않나요
0
0
행복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일은 레드가 진리
0
0
따듯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드! 무제한5천원이고 30분2천원 1시간4천원인가그럴거에요 혼자가도부담없고 굿굿
0
0
이상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젤스동전노래방! 씨지비옆건물인데 시설도진짜좋고 혼자가기딱좋아요. 동전노래방인데 룸식임.
0
0
똥마려운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