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부산대쪽 물 다 빠졌나요?
글쓴이
- 2014.08.26. 01:01
- 1959
자취방 창문열어놓고와서 걱정중인데ㅠㅠ
물은 다 빠졌어요? 뉴스보니까 지하철역 완전 난리던데..
물은 다 빠졌어요? 뉴스보니까 지하철역 완전 난리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넹 거의 다빠졌어요 지하철도 운영다된다구 사람들이 웅성거리더군용
0
0
세련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물 좋아요
0
0
털많은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앞에 청소중
0
0
육중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