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물...
글쓴이
- 2014.08.26. 07:34
- 1617
아침에 못 씻고 나가겠네요 단수되서..긱사사시는분들 다들 어떻게 하세요. 가관이겠네 다들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웅비관도 단수됐다고 합니다. 이제 문창회관을 이용해야되나요 ㄷㄷ
0
0
황홀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콜레우스
??잘만 나오는대여
0
0
청렴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구슬붕이
웅비관 단수됬다고 진리관학생 못들어오게 하던데 뻥이었나요? 너무하네
2
0
황홀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콜레우스
헐 누가 못들어오게 하던가요
0
0
난감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서 씻ㄱㄱㄱㄱㄱ
0
0
적절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님 부산레포츠가여 그나마가까운 대중목욕탕
0
0
적절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