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공부 조언해주세요~
글쓴이
- 2014.08.26. 12:37
- 1412
2년전 첫 토익에서 930점 받고 여유로워하다가
작년에 김기훈 인강좀 보고 다시 쳤는데 845점 나와서..
왜 오히려 떨어진건지 ㅋㅋㅋ.... 좀 겁이나네요
1~2달만에 950점 이상 받고싶은데
어떤식으로 공부하는게 좋나요???
거의 1년간 영어랑 접한적이 없어서ㅠㅠ
알아보니까 ebs에서하는 토목달이라는 프로그램도 있던데 이거 괜찮은가요??
추천, 비추천 모두모두 댓글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930점 맞았으면 그 노하우로 다시 공부하세요..
?? 그 점수때부터는 무엇을 해야할지 스스로 아실텐데..";
0
0
깔끔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노박덩굴
그땐 공부안하고 그냥 쳐본건데... 수능끝나고 얼마 안돼서인가 잘나왔을거에요ㅎㅎ,,,
지금은 plant가 식물이라는 것도 까먹고있는 상태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헉.. 이런 ㅋㅋ 저는 수능 끝나고 쳤을때 730~선이였는데..ㅠ 엄청 잘하시는거 같은데.. 연대간 친구랑 저랑 같이 화공온 친구랑 쳤는데 ㅋㅋ 제가 젤잘쳐서 나댔는데.. 자괴감든다..;;ㅋ
0
0
깔끔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현재 845이면 1~2달이면 충분히 올릴수 있죵..ㅋ 파고다 괜춘하다고 들었어요 ㅎ
0
1
깔끔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