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회계학원리~~ 글쓴이 2014.08.26. 13:13 880 1 경영학과 회계학원리, ㅈㅌㅅ 교수님 일반선택 잘 받아주시나요?? ㅎㅎ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활동적인 망초 14.08.26. 13:44 일선이고 뭐고 상관없이 강의실 자리 되는 한은 받아주시려 하실텐데 아마 자리 없으면 안받아주실걸요 0 0 활동적인 망초 댓글 내용 복사 일선이고 뭐고 상관없이 강의실 자리 되는 한은 받아주시려 하실텐데 아마 자리 없으면 안받아주실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활동적인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