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장학금 기준이 뭔가요?
글쓴이
- 2014.08.26. 13:22
- 1665
성적이 어느정도 좋아야 나오나요??
성적이 높을 수록 액수가 크나요??
생각도 못한 성적장학금이 나와서 기쁜데
그 기준이 등수인지 단순 지피에이인지 궁금하네요. 1
성적이 높을 수록 액수가 크나요??
생각도 못한 성적장학금이 나와서 기쁜데
그 기준이 등수인지 단순 지피에이인지 궁금하네요. 1
권한이 없습니다.
등수잼
0
0
세련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수대로 나오구 전액 국장받는애들 앞등수에 많으면 받을수 잇다고도 하던데요..ㅎㅎ
0
0
화려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달라요.
0
0
유치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