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글쓴이
- 2014.08.26. 13:54
- 1385
제가 국가근로 선발된거같은데 아직까지 연락이 없네요ㅠㅜ혹시 전화로오나요?? 제가 못받은 전화가 많아서....내일이 ot라는 사람도있고...개강하기전에는 연락이 올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치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참꽃마리
어떤번호로 전화가 오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폰번호로 오길래 안받다가 곧바로 또 같은번호로 전화오길래 받으니깐 다른과사 조교님이 폰으로 전화 거셨더라구요 ㅎ
과사에 전화해서 꼭 물어보세요!! 과사 조교님들 다 알고계세요
과사에 전화해서 꼭 물어보세요!! 과사 조교님들 다 알고계세요
0
0
유치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강하고나서 연락하는 경우도 있어요 학교번호같은 걸로 올거에요 510인가?? 암튼 근로 축하드려요
0
0
야릇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당 기관마다 달라여
근로 기관에 연락해보세여!
근로 기관에 연락해보세여!
0
0
불쌍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화를 받아야하지않을까요?
과사에 물어보는게 제일빠를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