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에서 택시 글쓴이 2014.08.26. 15:42 1096 2 북문에서 택시타려고 그러는데 택시가 잘 안다녀서요 북문 어디쯤으로 가면 택시타기가 수월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꼴찌 큰앵초 14.08.26. 15:46 택시 정류장 0 0 꼴찌 큰앵초 댓글 내용 복사 택시 정류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꼴찌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우수한 왕원추리 14.08.26. 15:52 장전놀이터까지만 내려가셔두 잘 잡혀요 ^^ 0 0 우수한 왕원추리 댓글 내용 복사 장전놀이터까지만 내려가셔두 잘 잡혀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우수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