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비유학가면 대충 얼마정도 그나요??
글쓴이
- 2014.08.26. 18:02
- 1740
영어권 생각하도 있구요 미국이나 유럽쪽 생각하고있습니다.
학교 지원 최대로 받는다치면 얼마정도 개인이 식비나 이렁거 포함해서 필요하나요?
학교 지원 최대로 받는다치면 얼마정도 개인이 식비나 이렁거 포함해서 필요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외교류본부 참여후기 참고하시구요... 이번부터 교비유학생은 SAF만 뽑더라고요... ㅠㅠ 예전에 뽑던 미국 미시시피대, 미시시피 주립대, 캐나다 UFV대 없어져서 슬픔
0
0
운좋은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참죽나무
;;; 그 3개가 없어지면 어쩌나요 ㅠ 우리 같이 힘내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천
0
0
조용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토끼풀
ㄷㄷ 생각보다 비싸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유경험자
0
0
조용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캐나다로 갔다왔는데 2000정도 들었어요.
0
0
치밀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꿀풀
헐 2천? 3천?? 학비포함인가요?
0
0
무례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팔손이
아 죄송 잘못봄. 포함이네요
0
0
무례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팔손이
그래서 솔직히
교비 가는 이유가 외국대학에서 공부를 하고 싶어서라면 지원하시구요
공부보다는 문화배우고 친구들 사귀는 거면 워홀 추천이요ㅋㅋ
돈이 너무 많이 들어요 교비
교비 가는 이유가 외국대학에서 공부를 하고 싶어서라면 지원하시구요
공부보다는 문화배우고 친구들 사귀는 거면 워홀 추천이요ㅋㅋ
돈이 너무 많이 들어요 교비
0
0
치밀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시시피주립대갔다왔는데 500정도든것같은데. . . 장학금을 500만원받았고 거기 학비가 300좀 넘어서 비행기값이랑 학비는 장학금으로 커버되고 생활비만감당하면되요
0
0
일등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시시피주립대갔다왔는데 500정도든것같은데. . . 장학금을 500만원받았고 거기 학비가 300좀 넘어서 비행기값이랑 학비는 장학금으로 커버되고 생활비만감당하면되요
0
0
일등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미시시피주립대 다녀왔어여~ 1100만원정도 들었어여
(비행기 180만 + 학비 350만 + 기숙사 160?만 + 밀플랜 80만 + 여행 300만)
(비행기 180만 + 학비 350만 + 기숙사 160?만 + 밀플랜 80만 + 여행 300만)
0
0
거대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지금 ufv에요ㅋㅋㅋ 솔직히많이듭니다 비행기랑기숙사도싸진않았고 학비도 비쌌. . 지원금도 시기상 늦게받는편이니 가족들 눈치보며지내고..근데오고싶었던곳이라 만족중입니다 그리고 제가지원했을때도 미주지역은죄다 교비.. 교환은 매니토바대학이라고 캐나다쪽이었는데 경영대만지원가능한가그럴거에요..
0
0
화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긴강남차
미주지역은 학비도 뭐가포함된지잘읽어봐야하구요 기숙사비도 잘읽어보고결제해야합니다 저도 제가해당안돼는거 찾아서 빼달라 하고 결제했어요 그리고 saf로 미국 주요도시에있는 대학에 가면 학비 천만원이상은 기본입니다..
0
0
화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긴강남차
쨋든 캐나다오실거면 걍 워홀이나을지두 어차피 12가최대학점이거든요 캠퍼스라이프를꼭겪어보고싶다하시면오시는것도추천합니다 워홀은 개인차가심하기도하고 초기비용이상으로 본전뽑으려고 하다보면 못해도 8개월이상은 가더라구요
0
0
화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