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남자사진 앞머리있잖아요
글쓴이
- 2014.08.26. 21:02
- 8596
내리고 찍은거 어떤가요?
한번도 머리를 올려보질않아서..
앞머리가 약간 길어서 띄워지지도않구요
어떤가요??
한번도 머리를 올려보질않아서..
앞머리가 약간 길어서 띄워지지도않구요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마를 드러내야 신뢰감이 향상된다고 하네요. 왁스로 고정시켜서 올리시는게 좋을듯
0
0
추운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오빠는 앞머리 내리고 찍었는데, 좀 답답해보이긴 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합격하긴 했어요 ㅎㅎ
그래도 합격하긴 했어요 ㅎㅎ
0
0
부자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옻나무
아정말요??혹시 앞머리가 어디까지 내려왔었어요??
눈썹을 덮었나요 아님 어느정도였는지 혹시얘기해주실수있으세요??감사합니다...
눈썹을 덮었나요 아님 어느정도였는지 혹시얘기해주실수있으세요??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눈썹안덮었어요ㅎㅎ
음..눈썹위 1-2센치?
여튼 이마는 다 덮힌...
근데 걘적으루 남자는 이마 까는게 나은거 같아요 저도! 좀 답답해보여요
음..눈썹위 1-2센치?
여튼 이마는 다 덮힌...
근데 걘적으루 남자는 이마 까는게 나은거 같아요 저도! 좀 답답해보여요
0
0
부자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옻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을듯. 붙을 사람은 붙어요.
제 친구는 정장사진에 자기얼굴만 합성한 사진으로 두산최종합
제 친구는 정장사진에 자기얼굴만 합성한 사진으로 두산최종합
0
0
즐거운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새콩
저도 정장합성한 사진 냈어요ㅋㅋ앞머리도 길게내렸거든요ㅜㅜ 단정해보이긴하는데 괜히걱정돼서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 친구도 앞머리 내맀. 될놈될.
0
0
즐거운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새콩
친구 사진이 앞머리길이 어디까지던가요??
전딱 눈썹이 보일락말락 수준이거든요
사진이 단정해보이긴한다는데
좀답답해보일거같기도해서요..
전딱 눈썹이 보일락말락 수준이거든요
사진이 단정해보이긴한다는데
좀답답해보일거같기도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눈썹 아예 덮었었음. 근데 님이 그런 생각이 계속 들면 후회하지 않게 님이 하고 싶은 대로 하는게 나을듯요
0
0
즐거운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