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장학생
글쓴이
- 2014.08.27. 11:58
- 2039
되기어렵나요ㅠㅠ
학점은 3점중반.
소득이 문젠데 아버지가대기업 어머니가 공무원이라서 좀 많아서 안되나요?
내년에 신청할생각이에요.
학점은 3점중반.
소득이 문젠데 아버지가대기업 어머니가 공무원이라서 좀 많아서 안되나요?
내년에 신청할생각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힘들지싶어요
0
0
한심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 1순위에서 성적이 좋아야해여
0
0
겸연쩍은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소득분위 1순위에다가 학점 3.7이였는데 떨어짐..ㅎㅎ;;
1
0
살벌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로장학생은 소득분위 1~3순위를 우선으로 해서 성적순으로 뽑습니다 1~3분위면 학생들이 꽤 많아서 그 이후 소득분위는 거의 안 뽑히구요 학점도 4점 넘어야 안정이고 3.8 ~ 3.9정도가 추합입니다
0
0
보통의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소득1분위 - 학점 3.87인데 떨어졌어요
0
0
힘좋은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사랑초
1분위가 소득이 가장 작은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사랑초
기초-1분위(+차상위)-2분위-3분위 : 1순위
0
0
겸연쩍은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