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가는법좀.....
글쓴이
- 2014.08.27. 12:49
- 997
지하철에서 순버 타고 ㅇㄷ서 내려서 가죠?? 어떻게가나요?? 지름길인가 있는거같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종점에서 내리세요
0
0
답답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복자기
종점 정문...이라되있는데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경암체육관에서 내려서 쭉 걸어가ㅛㅣ먄됩니다
0
0
답답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학관 내리셔서 오른쪽으로 쭈욱 올라가셔도 됩니다. 지름길은 법대 뒤쪽 산길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0
0
고고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