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정책 문자 해석해주실분 ㅠㅠ
글쓴이
- 2014.08.27. 16:16
- 1488
폰 정책 문자 해석해주실분 ㅠㅠ
KT신규
지프로2 8.9도
79요/3유
문자선접수
(성함,생년월일,내방지점)
택배 O 전화 X
이렇게 날라왔는데요
신규가입이면 기존 KT도 되는건가요? (번호를 바꿔야 하나?)
79요/3유 가 뭔가요? ㅠㅠ
전화x 는 알겠는데 택배 ㅇ 는 뭔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79요금제 3개월 유지 아닐까요?
0
0
눈부신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과꽃
감사합니다 ㅠ 그럼 8.9도는 뭘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그대로 신규만 되고요(에이징, 번이 x) 하시고싶으면 쓰시던거 해지하서야해요
8.9도는 할원이 8.9라는거고
79요금제쓰셔야하고 3유는 가유 유유 부유를 말하는데
가입비 있음 유심침비 있음 부가서비스 있음(부가서비스는 보통 3개월정도해요)을 뜻하는거에요
전화x 택배o는 말 그대로 전화문의는 안받고 택배신청으로 받는거 가능하다는뜻입니다
8.9도는 할원이 8.9라는거고
79요금제쓰셔야하고 3유는 가유 유유 부유를 말하는데
가입비 있음 유심침비 있음 부가서비스 있음(부가서비스는 보통 3개월정도해요)을 뜻하는거에요
전화x 택배o는 말 그대로 전화문의는 안받고 택배신청으로 받는거 가능하다는뜻입니다
0
0
꼴찌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솜방망이
8.9 뒤에 도는 왜 붙인건가요?
에이징이랑 번이기 뭐에요? ㅜ
에이징이랑 번이기 뭐에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도라는건 온도잴때 그 도인데
지원금 과도하게 주는것때문에 단속시작하고나서
오늘 이기종 온도는 몇도입니다(=오늘 이 기종 할원은 몇원입니다) 하면서 은어로 사용되기 시작한거고요
에이징은설명하자면 좀 긴데 간단하게 같은통신사로 해지후 그번호로 바로 재가입시켜주는거라 보시면 되요
번이는 번호이동, 같은 번호로 이 통신사에서 저 통신사로 넘어가는거고요
지원금 과도하게 주는것때문에 단속시작하고나서
오늘 이기종 온도는 몇도입니다(=오늘 이 기종 할원은 몇원입니다) 하면서 은어로 사용되기 시작한거고요
에이징은설명하자면 좀 긴데 간단하게 같은통신사로 해지후 그번호로 바로 재가입시켜주는거라 보시면 되요
번이는 번호이동, 같은 번호로 이 통신사에서 저 통신사로 넘어가는거고요
0
0
꼴찌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솜방망이
에이징이 그거 아닌가요?
일단 제 기존번호가 010-aaaa-aaaa 라 치면
신규로 010-bbbb-bbbb로 개통한후에
3개월 유지한뒤에
기기끼리 서로 번호 바꿔서 bbbb를 해지하는거요
일단 제 기존번호가 010-aaaa-aaaa 라 치면
신규로 010-bbbb-bbbb로 개통한후에
3개월 유지한뒤에
기기끼리 서로 번호 바꿔서 bbbb를 해지하는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선후를 조금 잘못알고 계세요.
a를 쓰다가 b를 개통했을때 3개월뒤에 맞번호변경후 해지가 아니고
바로 새명의에 쓰시던 번호 a를 넣고 쓰시던 명의엔 새번호 b를 넣어두신후에 3개월 뒤에 b를 해지하시는거에요.
a를 쓰다가 b를 개통했을때 3개월뒤에 맞번호변경후 해지가 아니고
바로 새명의에 쓰시던 번호 a를 넣고 쓰시던 명의엔 새번호 b를 넣어두신후에 3개월 뒤에 b를 해지하시는거에요.
0
0
꼴찌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솜방망이
아.. 뭐 어쨋든 돈내는거엔 관계가 없는건가요?
3개월 유지하는 동안은 그럼 폰 두개다 돈을 다 내야 하나요?ㅠ
둘중하나는 바로 정지하면 안될런지 ㅠ
3개월 유지하는 동안은 그럼 폰 두개다 돈을 다 내야 하나요?ㅠ
둘중하나는 바로 정지하면 안될런지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갱닷컴가서 용어 정리나 채팅방 하루이틀만 눈팅하면 대충 다 알아들으실수 있으실거에요
0
0
꼴찌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9는 할원은 아니고 불법이 아닌선에서 개통을 하고 나중에 나머지 차액을 현금으로 줘서 실제 기계값을 8만9천원으로 맞춰주는거에요. 페이백 검색해보면 나와요. 참고로 페이백은 못받을 수도 있다는 위험이 있긴해요.
0
0
착실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야광나무
아! 이거 페이백이었어요? 근데 그런 말이 없는데 어떻게 아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각자의 단어를 네이버에 검색해보시면 빠를 거 같습니다.
0
0
느린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