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정책 문자 해석해주실분 ㅠㅠ

글쓴이
  • 2014.08.27. 16:16
  • 1488
폰 정책 문자 해석해주실분 ㅠㅠ

KT신규
지프로2 8.9도
79요/3유
문자선접수
(성함,생년월일,내방지점)
택배 O 전화 X 

이렇게 날라왔는데요

신규가입이면 기존 KT도 되는건가요? (번호를 바꿔야 하나?)
79요/3유 가 뭔가요? ㅠㅠ
전화x 는 알겠는데 택배 ㅇ 는 뭔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2
눈부신 과꽃 14.08.27. 16:20
79요금제 3개월 유지 아닐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7. 16:22
눈부신 과꽃
감사합니다 ㅠ 그럼 8.9도는 뭘까요
0 0
꼴찌 솜방망이 14.08.27. 16:22
말그대로 신규만 되고요(에이징, 번이 x) 하시고싶으면 쓰시던거 해지하서야해요
8.9도는 할원이 8.9라는거고
79요금제쓰셔야하고 3유는 가유 유유 부유를 말하는데
가입비 있음 유심침비 있음 부가서비스 있음(부가서비스는 보통 3개월정도해요)을 뜻하는거에요
전화x 택배o는 말 그대로 전화문의는 안받고 택배신청으로 받는거 가능하다는뜻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7. 16:35
꼴찌 솜방망이
8.9 뒤에 도는 왜 붙인건가요?

에이징이랑 번이기 뭐에요? ㅜ
0 0
꼴찌 솜방망이 14.08.27. 16:44
글쓴이
도라는건 온도잴때 그 도인데
지원금 과도하게 주는것때문에 단속시작하고나서
오늘 이기종 온도는 몇도입니다(=오늘 이 기종 할원은 몇원입니다) 하면서 은어로 사용되기 시작한거고요
에이징은설명하자면 좀 긴데 간단하게 같은통신사로 해지후 그번호로 바로 재가입시켜주는거라 보시면 되요
번이는 번호이동, 같은 번호로 이 통신사에서 저 통신사로 넘어가는거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7. 16:46
꼴찌 솜방망이
에이징이 그거 아닌가요?
일단 제 기존번호가 010-aaaa-aaaa 라 치면
신규로 010-bbbb-bbbb로 개통한후에
3개월 유지한뒤에
기기끼리 서로 번호 바꿔서 bbbb를 해지하는거요
0 0
꼴찌 솜방망이 14.08.27. 16:52
글쓴이
선후를 조금 잘못알고 계세요.
a를 쓰다가 b를 개통했을때 3개월뒤에 맞번호변경후 해지가 아니고
바로 새명의에 쓰시던 번호 a를 넣고 쓰시던 명의엔 새번호 b를 넣어두신후에 3개월 뒤에 b를 해지하시는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7. 17:09
꼴찌 솜방망이
아.. 뭐 어쨋든 돈내는거엔 관계가 없는건가요?
3개월 유지하는 동안은 그럼 폰 두개다 돈을 다 내야 하나요?ㅠ
둘중하나는 바로 정지하면 안될런지 ㅠ
0 0
꼴찌 솜방망이 14.08.27. 16:23
호갱닷컴가서 용어 정리나 채팅방 하루이틀만 눈팅하면 대충 다 알아들으실수 있으실거에요
0 0
착실한 야광나무 14.08.27. 17:36
8.9는 할원은 아니고 불법이 아닌선에서 개통을 하고 나중에 나머지 차액을 현금으로 줘서 실제 기계값을 8만9천원으로 맞춰주는거에요. 페이백 검색해보면 나와요. 참고로 페이백은 못받을 수도 있다는 위험이 있긴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27. 18:12
착실한 야광나무
아! 이거 페이백이었어요? 근데 그런 말이 없는데 어떻게 아셨어요???
0 0
느린 돼지풀 14.08.27. 20:28
음, 각자의 단어를 네이버에 검색해보시면 빠를 거 같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