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근로해보신분
글쓴이
- 2014.08.27. 21:53
- 1146
방학때 국가근로는 교외근로가되는건가요????
그리고 2월만 일할수도있나요?? 1월안하고요
그리고 2월만 일할수도있나요?? 1월안하고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날렵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글라디올러스
그럼 1월2월 다해야 하는거죠??? 그럼 1월2월다하는데 2월에 오후2~6시 정도만 빼서 오전만 할 수는없겠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처음에 시간표 짤때 말씀드리면 될수도 있을것같네요
0
0
날렵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월만 하는건 불가능 하고요 오전만 하는건 될수도 있는데 그건 학생과에도 얘기 하고 기관에도 얘기 해야할 것 같아요 사실 기관에서 근로학생이 절실하게 필요한 경우는 잘 없긴 한데 시간을 다 채울 수 있는 학생이 있는데 글쓴님께서 일부만 채우겠다 시간을 다 채우지 않겠다 하면 손해가 아닐까요 ㅜ 기관에서 원하는 시간도 있을테고... 조율 잘하셔야할듯 해요~
0
0
행복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월말에만 하실수는 없을거에여 아마도.. 글쓴님도 규정 된 시간도 채우셔야하고 2월만 한다는건 그 기관 선생님분들에게도 민폐일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