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이랑 토스 오늘 점수 나왔네요
글쓴이
- 2014.08.28. 15:47
- 1464
토익 910점에 토스 170점 레벨7 나왔는데
문과면 점수 더 올려야하나요? 내년 상반기 졸업인데 이제 입사시험과 면접 준비해야할까요?
6개월 정도 남았는데 아직 확신이 안서네요 흐잉 ㅠ
권한이 없습니다.
부럽네요ㅎㅎ:)
0
0
청아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장미
ㅠㅠ 공부하시면서 힘내세요.. 저도 방학동안 알바빼곤 거의 다 시간 투자했습니다 ㅠ 독학이라 맘잡는게 힘들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처음으로 쳤는데 4만원을 그냥 허공에 뿌린 기분이네요..허허...아직 저학년이고 이과생이지만 허무하네요....
0
0
명랑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 사람들봐도 문과는 자리가 적어서 많이 힘들다고 하더라구요ㅜ 화이팅
0
0
저렴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900이면 이제 시작 아닌가염??ㄷㄷ
0
0
명랑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900이면 이제 시작 아닌가염??ㄷㄷ
0
0
명랑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통보리사초
진짜진심이세요? 지금겁나지쳤는데 시작이라니.... 저진지함
0
0
피곤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95나오면 보통 자살하나요?
0
0
힘좋은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신나무
ㅋㅋ ㄴㄴ 잘하신거에요 또 시간잡고 투자하시면 금방 오르십니다!
0
0
멋진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 더 올리세요
0
0
일등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