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하고싶다
글쓴이
- 2014.08.28. 17:10
- 1443
왜 저는 글을쓰면 밑에 who's가 뜨는건가요...
who's 다음에는 로그인할때 적었던 서명이 뜨던데 그 서명이 이름 적으란건줄 알아서 이름적었엇더니 글적을때마다 이름이뜸;;
.... 자살하고싶다 이거 안뜨게 하는 방법 없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자기 닉네임 클릭 -> 회원정보보기 -> 회원정보 변경
0
0
촉박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팥배나무
그거 하면 탬플릿이 없다고 떠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 저도 해보니까 Err : '' template file does not exists. 이런 메세지가 뜨네요 예전에는 잘 됬었는데
0
0
촉박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팥배나무
ㅠㅠ... 전 식물원에서 살 운명인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동물원으로 오셔요
0
0
질긴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